월드케이팝센터 프로젝트 K-POP웹드라마 시리즈 제작 ,서울미래음대안교육공동체 학생들이 음원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서울미래음학교 조회 502 작성일 21-06-16 16:20

본문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2021오픈예정인 케이팝 종합 플랫폼 ‘K-POP CLICK’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하이틴 음악학교 시트콤’K-POP 2학년 2반 (가제)”로 K-POP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청소년 성장 뮤직드라마이며 드라마는 총3편의 시리즈로 진행되며 각 시즌별로 20편씩 진행된다.

이전 진행되어졌던 논스톱(20005/ 이정,구혜선,박진우, 타블로, 한효주 출연) ,드림하이(2011/ 수지, 김수현, 옥택연, 아이유 출연), 몬스타(2013/하연수, 강하늘, 안내상 출연)등 과 
같은 청춘물 웹시트콤버젼으로 제작된다.

프로젝트는 ‘서울미래음대안교육공동체’와 ‘남산월드케이팝센터’를 배경으로 하고 하이틴 음악학교 시트콤’K-POP 2학년 2반 (가제)”의 모든 배경음악은 서울미래음대안교육공동체에서 제작에 참여한다.

월드케이팝센터는 K-POP(케이팝) 한류 전문인력 양성과 보급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한류 세계화를 이끌어나갈 스타들과 전문 트레이너를 양성하는 곳이다.
 현재 광진구 자양동에서 키즈부터 성인까지 클래스 운영하고 있으며 케이팝트레이너 협회와 케이팝 자격증 과정도 함께 진행중이다.

서울미래음대안교육공동체는 공교육의 한계를 벗어나 기존에 없는 새로운 실용 음악 대안교육을 꿈꾸는 학교로 버클리, MI 출신 강사진 구성으로 자신이 원하는 

무대를 직접 준비하고 연주하며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리사이틀 수업이나 L.P.W(Live Playing Workshop)수업 등 효과적인 실용 교육을 지향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