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정·양동근·이세준·리사 등, 별똥별 스타도네이션 기부 콘서트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서울미래음학교 조회 64 작성일 20-12-17 09:29

본문

‘TWINKLE DONATION CONCERT’에는 소리엘 장혁재와 소울 마에스트로 대니정(색소포니스트), YDG(양동근), 이세준(유리상자), 김수진(팝페라), 리사(가수, 뮤지컬배우), 헤리티지(Heritage), 박요한, 
민호기 그리고 미래음 학생으로 구성된 밴드가 출연한다.
특히 소울 마에스트로 대니정은 미래의 아티스트인 미래음의 학생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별똥별 스타도네이션은 2008년 8월 따뜻한 마음을 가진 100명의 스타와 함께 작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 현재는 400명의 스타가 그 뜻을 함께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이러한 별똥별 스타도네이션의 뜻을 이어받아,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함과 동시에 사회 곳곳 어려운 곳에 도움과 희망을 전달할 계획이다.

‘TWINKLE DONATION CONCERT’는 비영리 봉사단체 별똥별 스타도네이션과 (사)주거복지연대(남상오 상임대표) 그리고 (주)희망하우징(강혜경 대표)이 공동 주최하고 
지니그라운드와 공동주관으로 진행된다.

또한 2021년 1월 9일 토요일 오후 7시 온라인 생중계되며, 엠군라이브는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OVP)기업 ㈜시냅스엠과 공연 전문 기업 ㈜지니그라운드가 출범하는 공연 전문 플랫폼이다. 
티켓 오픈은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예매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 원문보기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