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음 뮤지컬 '스텝바이스텝' 13일 초연… 로운아트홀서 15일까지 진행

  • 등록 2022-07-12 오후 1:12:46

    수정 2022-07-12 오후 1:12: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서울미래음대안학교에서 주최하는 청소년 인성교육 밴드뮤지컬 ‘스텝바이스텝’ 공연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로운아트홀 대강당에서 관객을 만난다.

(사진=서울미래음대안학교)
뮤지컬 ‘스텝바이스텝’은 현재 미래음의 이사장직을 역임하고 있는 동시에 KBS1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해미가 제작총괄 및 예술감독으로 참여해 이끌었다. 또 국립극단 최연소 객원단원으로 주목받았던 배우 김호창이 연출을 맡아 공연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번 뮤지컬은 미래음의 종합적인 인성교육 및 창의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70분의 러닝타임 간 방황하고 고통받는 아이들, 흔들리는 청춘과 한없는 사랑을 주제로 다룬 청소년 인성교육 밴드뮤지컬이다. 출중한 연기와 연주 실력을 갖춘 미래음 학생들이 배우와 세션으로 대거 참여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모았다.

공연을 하루 앞둔 미래음 측은 배우들의 리허설 현장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진지한 표정으로 사운드체크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관계자는 “첫 뮤지컬인 만큼 많은 분들의 지원사격 가운데 열심히 준비했다”며 “배우들의 하모니와 캐릭터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낸 감정선을 예고한 ‘스텝바이스텝’ 무대 위 극대화될 인물 간의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높다”고 전했다.

미래음 관계자는 “사랑나눔 단체인 사단법인 별똥별 스타도네이션와의 공동 주최로 진행되는 뮤지컬 ‘스텝바이스텝’이 울림 있는 이야기로 청소년들에 교훈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서울미래음대안학교)
한편, 미래음 뮤지컬 ‘스텝바이스텝’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 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미래음대안학교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