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음’ 마스터클래스 시리즈 3탄 ‘세션의 세계’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서울미래음학교 조회 466 작성일 20-11-19 16:16

본문

기사원문보기



올해 9월 가을학기부터 개원한 실용음악대안교육 공동체 미래음에서는 국내 최고의 세션 뮤지션들을 초빙국내의 실용음악 전공 학생들을 초청해 오픈 마스터클래스를 1127(), 28(양일간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래음’ 관계자는 이번 오픈 마스터클래스를 통하여 공교육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현장의 프로 뮤지션들의 생동감 있는 강의와 음악클리닉 수업을 접할 수 있다고 전했다.

 

먼저 1127(오후 1시엔 국내최고의 세션밴드 조용필과 위대한탄생의 드러머이자 이선희윤종신박상민조성모이승철이승환박효신 등의 대한민국 정상급 가수 레코딩 및 라이브세션의 중심을 이룬 김선중 마스터가 드럼강의로 음악과의 교류를 갖고,

이날 오후 3시에는 조용필과 위대한탄생’·다섯손가락·김현식·봄여름가을겨울·‘이승철과 미래로’ 등의 피아노 연주자인 최태완 마스터의 피아노 강의와 음악클리닉 수업이 이어진다.

 

또한 11월 28()엔 화려한 마스터 라인업이 예정 돼 있다.

이날 오후 1시에는 박정현·임재범·이은미 등 음악감독 및 연주자로서 다양한 음악활동 및 방송활동을 통해 네이버가 선정한 한국의 100대 명반 중 11개의 앨범에 연주·편곡·프로듀서·제작자인 송홍섭 마스터의 베이스기타 클래스가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대중가요 앨범의 레코딩 세션으로 약 1만 5000여회의 보컬 코러스로 활동하고 드라마OST·(Rain)·동방신기·엄정화·슈퍼주니어 등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국내 최고의 코러스 가수 김효수 마스터의 보컬 클래스가 이어진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지침으로 제한된 인원만이 참석 가능하며, ‘미래음의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사전 선착순 참가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2021년도 신입생모집 기간에 진행되는 본 마스터클래스의 참가비는 무료다. ‘미래음학생과 신입생 원서접수 학생에게는 참여 좌석이 우선 배정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